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스24, 주식 전문가 염승환의 주린이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2주 연속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02/04 [12:16] 최종편집    뷰티뉴스
   ©뷰티뉴스


예스24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는 주식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2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과 마우로 기예 와튼스쿨 교수의 미래 전망서 ‘2030 축의 전환’도 2주 연속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자녀교육서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는 두 계단 상승해 4위를 차지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 박완서의 10주기 기념 에세이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가 다섯 계단 올라 5위로 나타났다.

투자 및 재테크에 대한 독자들의 열정이 베스트셀러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투자자로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돈 버는 계획 수립을 위한 방향성을 담은 ‘돈의 시나리오’와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이 한 계단씩 내려 각각 6위와 14위를 차지했다. 입소문으로 역주행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주식 공부 5일 완성’은 17위, 미국주식 유튜버이자 월스트리트 헤지펀드 트레이더 뉴욕주민의 신작 ‘디 앤서’는 출간과 동시에 19위에 올랐다.

현 시대의 지성인이 자신만의 인사이트를 담아 저술한 도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클 샌델 하버드 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한 계단 하락한 12위로 나타났고 유시민 작가의 역사 안내서 ‘나의 한국현대사 1959-2020’가 13위를 차지했다. 김난도 교수로 대표되는 서울대학교 트렌드 분석센터의 2021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1’은 다섯 계단 하락해 20위에 안착했다.

이 밖에도 제작 예정 드라마 ‘파친코’의 원작 소설 ‘파친코 1’과 ‘파친코 2’가 각각 7위와 10위를 기록했고 김소영 작가가 어린이들 특유의 생각과 행동을 관찰하고 기록한 에세이 ‘어린이라는 세계’는 8위에 올랐다.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는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는 9위를 유지했고 만화로 재미있게 한자를 공부할 수 있는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작 마법천자문 50’은 일곱 계단 하락해 11위에 안착했다.

최신 기출문제 10회분을 수록한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Go Go 카카오프렌즈 18 오스트리아’는 각각 여덟 계단씩 하락해 15위와 16위를 차지했다.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전주와 동일한 18위다.

전자책 분야에서도 주식 전문가 염승환의 주식투자 기초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4주 연속 2위에 올랐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