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스24, 주식투자 전문가 염승환의 주린이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새롭게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01/14 [17:23]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예스24 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주식투자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등극했다. 마우로 기예 와튼스쿨 교수의 미래 전망서 <2030 축의 전환>은 2위를 유지했고,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두 계단 내려 3위에 안착했다. 원태연 시인이 18년 만에 쓴 신작 시와 그의 대표 시를 묶은 필사시집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새로운 4위,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는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는 한 계단 내린 5위다.

‘부’를 꿈꾸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식 및 재테크 관련 도서의 인기가 식은 줄 모르고 있다.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이 한 계단 올라 9로 나타났고, 주식에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소한의 필수 지식을 엄선한 기본서 <주린이도 술술 읽는 친절한 주식책>은 새롭게 12위를 차지했다.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통해 입증된 전문가 5인의 2021년 주식시장 전망서 <미스터 마켓 2021>은 여섯 계단 내려 15위에 안착했고,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 김승호 회장 친필 사인본은 한 계단 상승해 16위로 나타났다. 전직 월스트리트 저널 기자가 오랜 경험과 통찰을 기반으로 저술한 <돈의 심리학>이 출간과 동시에 19위에 올랐고,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리의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은 20위를 차지했다.

시험이나 자격증 대비를 위한 수험서도 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서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과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하)>가 각각 7위와 8위를 기록했다. 최신 기출문제 10회분을 수록한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는 새로운 13위다. 토익 리딩 파트 점수 향상을 위한 <해커스 토익 READING 리딩 RC>가 14위를 유지했고, 2020년 급수체계 개편 내용을 반영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1, 2, 3급)>은 한 계단 오른 18위다.

이 밖에도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전주와 동일한 6위로 나타났으며,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1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1>은 일곱 계단 하락해 10위를 차지했다. 마이클 샌댈 하버드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세 계단 내려 11위를 기록했고, 미국 2개 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김유진 변호사의 아침 사용법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는 여섯 계단 내려 17위로 나타났다.

전자책 분야는 마우로 기예 와튼스쿨 교수의 <2030 축의 전환>이 새로운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2위로 나타났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