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폴앤조 보떼, 리퀴드 루즈 샤인 & 리퀴드 루즈 틴트 출시
기사입력  2020/12/31 [17:18]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1월 5일 리퀴드 타입 립 컬러 ‘리퀴드 루즈 샤인 & 리퀴드 루즈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리퀴드 루즈 샤인은 8종으로 출시된다. 다량의 피그먼트를 함유한 쫀쫀한 텍스처의 젤 매트릭스의 리치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 준다. 샤이니 젤 성분이 탱글탱글한 광택을 유지시켜주며 가볍고 촉촉한 오일이 끈적임 없는 광택을 연출해 준다. 컬러와 광택 지속력이 우수하고 핑크, MLBB, 레드, 버건디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나에게 맞는 컬러를 고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립스틱과 함께 사용 시 탱글한 광택 코팅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리퀴드 루즈 틴트 3종은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볼륨 입술로 연출해 준다. 입술의 수분과 만나 원래 내 입술 컬러인 듯 생기 넘치는 컬러로 발색된다. 투명하고 맑게 발색돼 청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는 듀이 글로스 립을 연출해 주고, 쫀쫀한 젤 매트릭스 포뮬러가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컬러와 광택을 지속시켜준다. 촉촉한 립 베이스, 또는 탱글한 입술 연출을 위해 립스틱 위에 립 탑 코트로도 사용 가능하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멘톨 성분이 함유돼 쿨링감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는 쫀쫀한 텍스처가 매끈하고 입체적인 입술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는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인 디자인으로 돼 있어 더 많은 립 컬러를 담아 풍부한 컬러감의 매력적인 글로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리퀴드 루즈 샤인 & 리퀴드 루즈 틴트는 1월 5일 공식 출시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 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