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나수이, 2021 스프링 컬렉션 수이블랙 아이컬러 한정판 출시
기사입력  2020/12/31 [17:14]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1월 1일 2021 스프링 컬렉션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무드가 가득한 한정판 수이블랙 아이컬러를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수이블랙 아이컬러는 기분을 업 시켜줄 핑크 무드가 가득한 듀오 아이섀도 5종으로 출시되며 온고잉 제품보다 사랑스러운 무드가 더욱 강조됐다. 비비드한 컬러에서 소프트한 컬러까지, 스파클링한 펄감과 은은한 펄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일과 파우더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된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고 밀착력이 좋아 오랜 시간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하트 쉐입 케이스 안에 하트 아이섀도와 거울이 담긴 사랑스러운 디자인 또한 매력적이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기존 화이트 도트 디자인 대신 핑크 컬러의 도트와 안나수이 로고가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안나수이는 일상이 된 마스크 착용 때문에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아이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된 요즘 수이블랙 아이컬러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눈매로 연출해 봄을 맞이하는 사랑스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즐겨 보라며 별도 선물 포장이 필요 없는 귀여운 하트 쉐입 디자인의 수이블랙 아이컬러로 설날,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미리 준비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2021 스프링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되는 안나수이 수이블랙 아이컬러 5종은 1월 1일부터 갤러리아 광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부산본점뿐만 아니라 SSG닷컴, 롯데 ON, CJ몰 등의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