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포스코건설 평택시 동삭동 총 3,798가구 분양
기사입력  2018/08/03 [12:00]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일원에 포스코건설이 짓는 3,798가구 규모의 매머드급 대단지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

 

평택 포스크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41개동, 2개 블록으로 구성되는 총 3798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59~106㎡, 881가구만 우선 일반분양한다. 바로 인접한 타 아파트까지 총 5천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초대형 단지를 형성하게 돼 평택의 중심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여기에 SRT와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인접해 서울 강남을 비롯해 전국 주요도심으로의 이동여건이 우수하며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는 축구장 30개 규모의 모산골 평화공원(예정) 조성 계획이 잡혀 있어 역세권과 숲세권 입지까지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평택시는 현재 지제역 KTX,SRT 지하철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여러 일반아파트들이 공급되고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가로수길 센트럴돔, 평택시청, 수원지방법원평택지청, 평택세무서,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평택성모병원 등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한다.

 

특히 이 단지는 인근 진위산업단지에 LG전자가 60조원을 들여 생산시설을 증설하고 있는데다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져 인근의 세계 최대규모인 삼성전자 평택 고덕산업단지 반도체 공장 수요와 함께 막대한 배후수요를 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후수요 증가 외에도 이들 시설을 중심으로 확충될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어 향후 큰 폭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평택 센트럴파크는 평택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동삭초, 세교중, 비전고 등 학군이 잘 갖춰져 있고 단지 바로 앞으로는 모산초(2020년 예정)이 들어설 예정인데다 단지 내에는 1블록과 2블록을 합해 총 어린이집 3개소, 유치원 1개소가 조성돼 학세권 단지로 학부모로부터 인기가 높다.

 

포스코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및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한 구조로 내놓는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타입별로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가족 구성원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단지 내 각종 조경시설도 선보일 예정이며, 넓은 동간 배치로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후 방문하면 VIP 제주도 패키지 관광 2박3일권을 증정한다. 입주는 1BL은 2020년 12월, 2BL 2020년 8월로 예정되어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