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 449세대 중 조합원 분양분을 제외한 265세대 일반분양
기사입력  2018/05/25 [11:31]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부산 초량지역에 들어서는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가 오늘(25일) 분양을 시작했다.  
 
5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하여 1순위 청약은 31일에, 2순위 청약은 6월 2일에 예정되어 있다. 8일에는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고 이후 19일부터 21까지는 계약이 진행된다.
 
지하 3층~지상 28층 규모의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는 공동주택 7개동, 부속동 7개동으로 구분되며, 59m2/73m2/84m2 등의 수요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금번에는 총 449세대 중 조합원 분양분을 제외한 265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는 부산지하철 1호선 초량역과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서, 부산역/남포동역/서면역 등을 15분 안팎으로 오갈 수 있고, 황령산터널, 수정터널, 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로 등을 이용해 동부산 지역은 물론 타지역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중앙초등학교와 단지가 맞닿아 있고, 명문고인 부산고, 경남여고도 1km 이내에 위치한 명문학군인데다 부산역 상권 및 남포동, 서면 상권 등과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오는 2022년까지 1단계 사업이 마무리 될 북항재개발이 완료될 경우, 북항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북항 재개발 사업은 부산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해양관광과 비즈니스 물류 분야 중심지로의 육성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오페라하우스, 국내 최대 공중보행로, 노면전차(트램) 건설 등 다양한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는 북항 재개발 사업과 함께 4천여 세대의 초량지구를 기반으로 한 초량재개발사업, 부산역 일대 개발, 문현국제금융단지 조성 등을 토대로 부산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성장한다는 4대 비전을 갖고 있다.
 
여기에 부산광역시 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 2017 건축문화 행정발전 대상, 2015/2017 매일경제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 등을 수상한 부산 시공기업 (주)동부토건이 시공을 맡아 혁신 설계 적용 및 인공지능 아파트로서의 건설을 통해 실거주자들의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부토건 관계자는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는 부산을 대표하는 원도심의 프리미엄에 다양한 개발 호재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라면서 “특히 비청약 과열지역에 공급되는 만큼 6개월 뒤 전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초량 베스티움 센트럴베이’는 중도금 전액무이자 등 다양한 계약조건을 내걸며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택전시관은 동구 범일동에 위치하고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