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리에띠 캐슬’ 테라스하우스, 용인 죽전 선착순 분양 중
기사입력  2018/05/23 [11:52] 최종편집    뷰티뉴스
 © 뷰티뉴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26번지 죽전택지개발지구 내의 마지막 분양 단지로서 5814㎡ 대지면적에 들어선다. 지하2층~지상3층까지 총 29세대로 14개 타입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5~6세대가 독립적으로 15인승 엘리베이터를 별도 사용한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2대 이상으로 주차면이 넓은 광폭의 주차장을 확보하였으며 6.5의 내진구조로 되어 있으며
올해 10월에 입주를 시작한다. 

단지 후면 개방형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일본 프레임웍스사의 단지설계로 조망권과 일조량을 최대화하였다. 아파트에 비하여 20~40cm 더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이 우수한 고급저택형으로 설계되었다.

지하주차장에 세대별로 개별창고가 제공되고, 중도금 무이자, 무상확장, 시스템에어컨, 여유있는 펜트리, 현관중문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독일 놀테, 이태리 노빌리, 네덜란드 레지녹스의 욕실 및 주방기구를 빌트인시스템으로 적용하였다.

죽전택지 개발지구내 마지막 분양단지로서 지역난방 시스템, 초고속 정보 통신지원, 홈오토메이션 설비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에너지 절감구조로 되어 있다.

서울 강남, 서초, 잠실까지 환승 없이 20분대로 연결되는 신분당선, 분당선 죽전역, GTX 구성역(예정)의 지하철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국도,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와 직접 연결된 도시계획공원부터 탑골공원, 율동공원, 분당중앙공원 등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 레이크사이드CC, 한성CC, 88CC 등 골프장 및 광교호수공원, 불곡산, 민속촌, 에버랜드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초, 중, 고에서 용인외고, 국제학교, 단국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하나로마트, 죽전로데오아울렛, 보정동 카페거리 등 쇼핑시설과 분당 서울대병원, 동국대 한방병원, 아주대병원 등 의료기관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아리에띠 캐슬’은 고품격 테라스하우스로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을 모두 갖춘 고급 테라스하우스 단지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은 ‘아리에띠 캐슬’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뷰티뉴스 인터넷팀
ⓒ b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